작성일 : 14-05-23 17:58
“패션 축제의 장으로 거듭난 코스윅" 제 3회 코리아스타일위크 성료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616  

“패션 축제의 장으로 거듭난 코스윅" 제 3회 코리아스타일위크 성료
제 3회 코리아스타일위크 약 3만 6천여 명 참관
대중과 소통하는 패션 페어 중 가장 큰 참관율을 기록!
코리아스타일위크는 이엑스엠지, 페어스타, (사)대한패션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 세계패션기구, 한국포멀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의류산업협회, 한국패션쇼핑몰협회, Fashion in Korea가 후원하며 NFM, 룩티크, 스트릿풋, 코니스튜디오, 아웃도어키친, DADA의 협찬으로 개최되었다.
부대행사로 런웨이, 스타일링클래스, 브랜드PT, 패션아트갤러리, 포토스튜디오, 스트릿패션선발대회 등 참관객의 발걸음을 잡았고 또한 소통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패션 브랜드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한국타투인협회에서는 타투 디자인 그림 전시와 바디페인팅 타투 퍼포먼스, 타투 디자인 드로잉 퍼포먼스를 패션과 결합시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진행하였다.
타투 디자인으로 티셔츠 프린팅, 가죽 카빙 작업과 타투 디자인을 그린 상품(모자, 운동화, 스케이트보드데크 등)도 전시되어 볼거리를 제공하였고, 한국타투인협회 부스에서는 ‘타투합법화(타투는 의술이 아닌 예술입니다.)를 향한 전국민서명운동’을 실시하였다. 한편 타투매거진은 잡지를 일반인들에게도 무료 배포함으로써 일반인들에게 타투가 예술과 패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 친밀감과 호기심을 불어넣기도 하였다.
또한 브랜드PT에서 한국타투인협회 최정원이사는 앞으로도 타투(문신)문화를 알리고 정부의 법보호를 받지 못하는 타투이스트를 대신해 권익과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타투이스트라는 ‘새직업창출’을 목표로 전국 2만여 명의 타투이스트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떳떳하게 예술가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 활동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스타일위크는 전시회와 부대행사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각종 이벤트는 전시회 종료 후에도 계속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스토리가 있는 이벤트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참가업체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제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reastylewee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김홍용, 코리아스타일위크
기사 : 김홍용 (rlflq@naver.com)
 
-출처-
타투매거진

 
   
 



http://www.facebook.com/ymtattoo
카카오톡 ID : YMTATTOO
http://blog.naver.com/tattooyou